1. 원리 강론 인용.
예수님은 영적인 세례 요한 사명자의 입장에서
영적인 부활 '40일 사탄 분립 기대' 를 조성하심으로서
영적 참부모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는 동시에 ~ . . .
< 원리 강론. 2006. 42쇄. P. 389. 상. 1 초 ~ 상. 3 중. >
2. 복귀 원리 원칙과 위 인용 본문의 복귀 원리적 해석.
A. 복귀 원리의 대 원칙.
타락 인간이 메시아를 맞이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그 준비 단계를 조성 완수 해야 한다.
가. 믿음의 기대 조성.
중심 인물이
사탄 분립 40수의 탕감 조건을 제시 하여
사탄을 분립 하는 조건을 세워야
< 믿음의 기대 >를 조성 할 수 있다.
나. 실체 기대 조성.
가인 편에 있는 인간들이
타락성을 벗기 위한 탕감 조건을 제시 하여
< 실체 기대 >를 조성 해야 한다.
다. 메시아를 위한 기대 조성.
타락 인간은
< 믿음의 기대 >를 조성 하고
< 실체 기대 >를 조성 완료 한 후에서야
< 메시아를 위한 기대 >의 조성이 완료 된다.
위 < 메시아를 위한 기대 >를 조성 한 터전 위에서야
타락 인간은 < 메시아 ( 참부모 ) > 를 맞이 할 수 있고,
< 메시아 ( 참부모 ) >를 맞이 하고 시봉 하여
복귀 섭리 노정을 개척 하고 완료 하게 되는 것이다.
B. 위 인용 본문의 복귀 원리에 관한 분석.
위 인용 본문은,
예수님은 영적인 세례 요한 사명자의 입장에서
영적인 부활 '40일 사탄 분립 기대' 를 조성하심으로서
영적 참부모의 입장에서
영적인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는 동시에 ~ . . .
라고 설명 하여,
중심 인물이
< 40수 사탄 분립 조건 >의 제시로
곧 바로
< 메시아 ( 참부모 ) >로 등극 된다고 설명 하고 있으나,
< 40수 사탄 분립 조건 조성 >으로는
< 믿음의 기대 조성 >을 완성 하는 것일 뿐이다.
< 믿음의 기대 > 조성 후
가인편 인간들이 타락성을 벗기 위한 탕감 조건의 성공적인 제시로
< 실체 기대 >를 조성 해야,
비로소
< 메시아를 위한 기대 >가 조성 되어서
중심 인물이
메시로 등극 되어
메시아 ( 참부모 )로 현현하시게 되는 것이다.
C. 위 인용 본문의 비 원리적 개념 설명.
위 인용 본문은
예수님이 세례 요한 입장에서
사탄 분립의 40수 탕감 조건의 성공적인 제시로
< 메시아 ( 참부모 ) >로 등극 하셔서
< 믿음의 기대 >를 복귀 하신다고 설명 하여,
* 사탄 분립 40수의 성공적인 제시만으로
< 참부모 (메시아) >로 등극 하신다는 설명.
< 사탄 분립 40수 제시 >는
< 믿음의 기대 > 조성의 조건일 뿐이다.
** 참부모 ( 메시아 )가
믿음의 기대를 복귀 한다는 설명.
< 믿음의 기대 >는
중심 인물이 세우는 것이다.
*** 참부모 ( 메시아 )가
< 아벨의 입장 >을 확립 한다는 설명.
< 아벨의 입장 >은
중심 인물이 세우는 것이다.
위 설명들은 모두
복귀 원리 원칙에 위배 되는 설명이다.
D. 위 인용 본문의 비 복귀 원리적 개념 전개.
위 인용 본문은
위 복귀 원리 원칙을 위배 하는
개념 전개 설명이 된다는 것이
증명 되었다.
3. 결론.
위 인용 본문은
복귀 원리 개념에 위배 되는
비 원리적인 설명이라는 것이
입증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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