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화 훈경, 천성경 인용.
* A.
과거 현재 미래의 뿌리가
각각 조부모, 부모, 손자손녀로 대표 되어
과거의 뿌리는 영계를 대표하고,
현재의 뿌리는 현 세계를 대표한 왕궁이요,
미래의 뿌리는 손자 손녀를 왕자 왕녀로 세워 ~ . . .
< 평화 Message. III. P.68. 상. 11 중 ~ 하. 8 중. >
B.
그건 나무 맨 꼭대기가, 나무 종대 꼭대기가,
뿌리와 하나 되겠다는 그 말과 통하는겁니다.
그러면 종대 뿌리하고 종대 순하고
좋아 하게 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지느냐?
~ . . . . .
이렇게 볼 때,
K. 뿌리 중에서 종대 뿌리가 집 안에서 누구라구요?
손자, 장손이다 그겁니다.
< 천성경. P. 433. 우. 하. 9 중 ~ 우. 상. 13 말. >
2. 위 인용 본문의 창조 원리적 이해.
위 인용 본문 A는 다음과 같다.
과거의 뿌리는 조부모 ( 영적 세계 대표 ) : 종대 뿌리 ( 과거 대표 ),
현재의 뿌리는 현 세계 ( 현재 세계 대표 ),
미래의 뿌리는 손자손녀 ( 미래 세계 대표 ) : 미래의 종대 순 ( 미래 대표 ).
위 인용 본문 B. 의 후반부 K.는
A. 및 B. 전반부 말씀
( 손자, 손녀는 나무의 맨 꼭대기 종대 순 : 미래 대표 및
조부모는 종대 뿌리 : 과거 대표 )의 말씀 내용과
다음과 같이 상반 된다.
K. 뿌리 중에서 종대 뿌리가 집 안에서 누구라구요?
손자, 장손이다 그겁니다.
손자 손녀는
미래를 대표 하는 나무 맨 꼭대기의 종대 순이라는 설명이
인용 본문 A. 와 B. 전반부의 개념에 부합 한다.
3. 결론.
위 인용 본문 B의 후반부 말씀 K 는
위 인용 본문 A, 와 B의 전반부 말씀에 상충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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