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ALchandae
고마워요.
빨리 내란 진압할께요.
우리 함께 지치지말고 전진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존경하는 박찬대 원내대표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00고등학교 0학년에 재학중인 박0우입니다.
서울의 고등학생 5천 명이 참여한 <12.3 사태 서울특별시 고등학생 시국선언>을 주도한 대표학생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지난 계엄 사태는 정말이지 충격이자 공포 그 자체였습니다.
시험기간을 앞둔 우리 학생들은 학업마저 내던진 채 거리에 나가 촛불을 들어야 했고, 역사 교과서 속에서만 보던 침통한 역사가 재현되는 것을 바라보며 극심한 공포와 불안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이토록 시급하고 비참한 현실 속에서 끝까지 민주주의를 수호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싶습니다.
이번 사태를 두고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의 학생들이 뜨겁게 분노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울뿐만 아니라 인천, 충북, 광주 등 전국 곳곳에서 학생들의 움직임이 뜨겁습니다.
5천 명의 동참을 이끌어낸 시국선언을 계획하고 주도한 저로서, 저희 학생들도 끝까지 당당한 주권자로서 전진해야 한다는 엄중한 책임의식을 느낍니다.
국회의장께서도 말씀하신 것처럼, 부디 정부와 국회가 힘을 합쳐 지금의 혼란을 해결해 주십시오.
정쟁과 분열로 가득찬 정치권을 넘어,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고 끝까지 함께해 주십시오.
저희 청소년들도 당당한 시민이자 미래사회의 주춧돌로서 물러섬 없이 든든히 함께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위한 노고에 진심 다해 감사드립니다.
작지만 뜨거운 저희 청소년들의 목소리가 대표님의 노고를 뒷받침하는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끝까지 지켜보고 함께 행동하겠습니다.
끝까지 대한민국을 함께 지켜내겠습니다.
2024.12.27.
박0우 올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