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8일 토요일

천성경 말씀 ( 예수님은 절대자의 주체자 ) 편집 오류와 원리적 이해.

 

천성경 말씀  

( 예수님은 절대자의 주체자 )편집 오류와  원리적 이해.









1. 천성경 인용.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 . . .  

~ ' 절대자 혹은 주체자 '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천성경.  P.2125.  좌. 상.  2 초 ~  좌. 상. 5 초.  >




2. 위 인용 본문의 원리적 해석.




A. 하나님만이 유일의 절대자.

  

하나님은 < 절대자, 주체자, 원인자, 창조주 >로 인식  하는 것이 

원리 강론 (기독론)의 이해이다.





B. 예수님은 완성 생명나무. 



예수님은

완성 인간 < 완성 생명 나무, 참 감람나무 >로 지상에 파송 받은 존재로서

복귀 과정 인간의 < 구세주, 그리스도, 생명 나무, 참감람나무, 참부모님 >의 자격으로

사명을 부여 받으시고 역사 하시는 <  완성 인간  >이시다.





C. 완성 인간의 원리적인 지위.   



그리고 완성 인간과 천사 세계 포함한 피조 삼라 만상은

< 대상자, 결과자, 피조물 >의 존재로 

원리 강론은 설명 하고 있다. 





D.  위 본문의 비 원리적 설명.


런데

위 본문 말씀은

예수님을 < 절대자의 주체자 >로 표현 설명 하고 있다.


위 인용 본문에서

< 절대자 >는 하나님을 의미 하는 것이 확실 하고, 

이는 원리적으로 적시 하는 표현이다. 


그러나

< 절대자(하나님)의 주체자 >라고 하는 존재는 있을 수가 없다.

하나님 자체가 < 절대적 주체자 >이시기 때문이다.


< 하나님 >이 또 다른 주체자를 필요로 한다면,

< 하나님 >은 이미 < 절대자 >의 지위를 상실 한 존재( 상대자 또는 대상자의 지위 )라는 

비원리를 전제로 하고 있는 설명이다.








3. 結論.


완성 인간 (메시아)이  

< 절대자 (하나님 )의 주체자 >라고 하는 표현의 설명은


비 원리적인 설명이다.



메시아가 비 원리적인 표현의 설명을 하실 수가 없으므로



위 인용 본문의 < 예수님은 절대자의 주체자 ~ >라는 표현은



편집진의 편집 과정 상의 오류라고 이해 하는 것이


독자들의 원리적인 자세라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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