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後編.
* 제 4章 : 섭리적 同時性으로 본
복귀 섭리 시대와
복귀 섭리 延長 시대.
* 제 3절 : 통일 왕국 시대와 기독 왕국 시대.
* Line : 5.
* 後篇.
* 제 4章 : 섭리적 同時性으로 본
복귀 섭리 시대와
복귀 섭리 延長 시대.
* 제 3절 : 통일 왕국 시대와 기독 왕국 시대.
* Line : 5.
* 이스라엘 민족이
애급에서 해방 되어 나오던 때의
모세의 성막 이상은
통일 왕국 시대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국왕을 중심한 성전 이상으로 나타나
왕국을 이루었었는데,
이것은 장차 예수님이 실체 성전으로 오셔서
만왕의 왕이 되어
왕국을 건설하실 것의
형상 노정이었던 것이다 ( 사 9: 6 ).
* The Ideal of Moses' Tabernacle conceived first at the time of the Exodus from Egypt of Israelites,
was established
the Kingdom of Israel
with manifesting the ideal of Temple centered on King
around the Temple in the Period of united Kingdom,
this was the imaginable course for building the Kingdom of Heaven ruled by him
which
he some day would come with the substantial Temple to establish as the King of Kings ( Isa. 9: 6 ).
* 위 영문의
Syntax diagram 을
다음에 게시한다.
* 독자 중에서,
필자보다도 더 좋은 英譯이나 Syntax diagram 을
주저하지 마시고 例示 해 준다면
필자는 受容 할 것이고,
혹시
이해하는 데에 說明이 필요 한 부분에 관하여
댓글 창이나 별도의 제목으로 質問의 글을 남겨 주시면
필자가 아는 한 정성을 다하여 說明 할 것이며,
필자와 討論을 통하여
英語 能力의 深化와 高度化의 目標를 成就 할 수 있기를
企待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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